안녕하십니까?
민족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댁내에 두루 평안하시길 기원합니다.
추석연휴에 따른 택배물량 증가에 따라 당사의 택배업무도 아래와 같이 조정되오니 이용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.
1 택배업무 마감 : 9월 19일(수)
- 9월 19일 16시까지 결제완료가 확인된 주문 : 당일 발송
- 9월 19일 16시를 경과하여 접수된 주문 : 27일(목)부터 순차적으로 발송
2 택배업무 재개 : 9월 27일(목)부터 접수 순서대로 발송
- 접수 물량이 많은 경우 27일(목)에 발송이 안될 수도 있는 점 사전양해 구합니다.
3. 당사 휴무안내 : 9월 24일(월)~26일(수)
- 휴무기간동안에는 택배, AS, 전화상담 등 모든 업무가 중단됩니다.
- 휴무기간중에도 온라인쇼핑몰에서 주문, 결제, 상담접수 등이 가능하오니 참고바랍니다.
- 9월 20일~21일은 CJ택배의 사정상 택배발송만 안되며, 다른 업무는 정상적으로 진행합니다.
- 9월 21일(금)은 당사 직원의 귀향관계로 부서에 따라 근무시간보다 업무가 빨리 종료될 수 있습니다.
- 휴무기간중 필요하신 사항은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 9월 27일 업무복귀 후 최대한 빨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귀향길 조심해서 운전하시고, 오랫만에 만난 가족, 친지분들과 뜻깊고 풍성한 추석 보내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